많은 분들이 폰만 사용하셔서 이미 다른 탈옥 툴을 통하여 탈옥 하시고 언락도 하신것으로 알지만 일부 버라이존 사용자와 아이패드 투 모델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탈옥을 하고 싶어도 탈옥 할 수 없었습니다.
Jailbreak 3.0은 IOS 4.3.3만 지원하며 Apple TV까지도 탈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절대 자신이 초보라고 생각하시거나 겁이 많으신 분들은 따라하지 마세요.
또 탈옥 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본인 혼자 해결하셔야 합니다.
<주의> 탈옥이 무었인지 혹은 왜 하시는지 모르신다면 구지 진행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지원 장비: Iphone, Iphone 3G, Iphone 3GS, Iphone 4(CDMA, GSM)
Ipod 2nd, Ipod 3rd, Ipod 4
Ipad 1, Ipad 1 3G, Ipad 2 Wifi, Ipad 2 3G(CDMA, GSM)


기존 컴퓨터와 연결하여 탈옥하던 방식과 달리 본 탈옥 방식은 IOS Device에서 사파리의 버그를 이용하여 탈옥하는 방식입니다.
1. 펌웨어가 4.3.3이 아닌 경우 4.3.3으로 업데이트를 하여 주세요.
2. 업데이트가 끝난 뒤, SpringBoard에 있는 사파리를 실행해주세요.
3. 주소창에, http://jailbreakme.com/ 이라고 입력 후 엔터합니다.
4. 화면 중상단에 "Free"버튼이 있으며 이는 마치 엡스토워의 "Free"버튼과 유사합니다.
Free를 눌러 활성화 한 다음, Install을 눌러 탈옥을 진행합니다.

<주의1> 기존 4.3.3을 사용하시던 유저나 혹은 업데이트를 하여 엡이 설치된 경우 탈옥은 진행이 되나 Appsync, Installous 등 탈옥 관련된 엡들이 전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복원후 업데이트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주의2> 본 탈옥은 SSH는 활성화 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터미널이나 Openssh를 설치하여 비밀번호를 구지 바꾸시지 않고 사용하셔도 되나 찝찝하신 분들이나 SSH를 통해 I가족 장비들을 제어하시려면 별도로 설치해주세요.
이상 간단한 Jailbreak 3.0을 이용한 탈옥법이었습니다.

Posted by 넓은바다
,